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애슬릿 무드’ 화보를

    안성희 기자
    |
    22.04.19조회수 3432
    Copy Link
    한세드림(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공식 서포터즈 '루키' 12기와 함께 서머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5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는 서포터즈 '루키' 프로그램을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운영하고 있다.

    선발 시 3개월간 플레이키즈의 신제품 체험 혜택 및 다양한 활동 미션이 주어지며, 화보 촬영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남양주 LBB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는 올해 3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12기 루키들이 함께 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자유롭게 즐기는 가운데 각 브랜드만의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내는데 포커싱을 맞췄다.

    화보 속 루키들은 브랜드별 S/S 시즌 테마에 맞춘 다양한 모습을 선보인다. '나이키키즈'는 ‘스릴시커(Thrill Seeker)’ 콘셉트로 자유로우면서도 과감하게 도전하는 아이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플레이키즈프로 론칭 이래 최초로 공개되는 톡톡 튀는 컬러감과 ‘맥스솔(Max Sole)’ 패턴 등을 활용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조던'은 경계 너머 새로운 시도라는 의미의 ‘비욘드 보더(Beyond Border)’ 테마로 새로운 컬러와 프린팅을 더한 그래픽 티셔츠, 반바지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 밖에 '컨버스'는 아이들의 창의성에 착안해 생각의 틀에 국한되지 않은 컬러와 프린팅 포인트를 가미한 ‘크래프트 포워드(Craft Forward)를 시즌 테마로 삼았다.

    아이들의 생기 넘치는 모습을 담은 서머 시즌 화보는 플레이키즈프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되며, 5월 어린이날 시즌까지 플레이키즈프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 비하인드 영상 역시 추후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신혜경 플레이키즈프로 MD 과장은 “이번 화보 촬영은 서머 시즌 콘셉트를 잘 담아낸 동시에 열심히 활동 중인 루키 12기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며 “향후 공식 서포터즈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플레이키즈프로 브랜드와 고객 간 접점을 적극적으로 늘려나갈 것”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