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X 강혁, 골프 `고스피어` 롯데 동탄점 첫 팝업

Today's News

< 브랜드 >

카카오 X 강혁, 골프 '고스피어' 롯데 동탄점 첫 팝업

Tuesday, Apr. 19,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051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 그레이고(대표 이준호)의 신규 골프웨어 '고스피어'가 오늘(19일)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듀오 디자이너 브랜드 강혁이 디렉팅을 맡아 선보인 첫 골프웨어 컬렉션을 온라인에서 최근 선보인 이후, 오프라인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다. 오는 5월19일까지 한 달 간 운영한다.

고스피어는 그레이고가 작년부터 야심차게 준비한 하이엔드 골프웨어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80% 이상의 리싸이클 원단 & 친환경 소재 사용으로 MZ세대 골퍼들을 공략한다. 패트 리사이클 원사 활용에서부터 나노 코팅, 카인드 울, 에코가공, 개발국 공장활용 등 디자인 및 생산 전반에도 ESG를 고려했다.

고스피어는 물체가 블랙홀 영역에서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구간을 뜻하는 ‘에르고 스피어(ERGO SPHERE)’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Go get your sphere, Gospheres’을 슬로건으로 자연과 가장 가까운 스포츠인 골프에 책임감을 가지는 것이 인간이 자연에게 할 수 있는 마지막 노력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브랜드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백화점 유통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