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쇼, 애슬레저 룩 '워킹 레저' 선보여

    이유민 기자
    |
    22.04.05조회수 3798
    Copy Link



    오이쇼코리아(대표 카르멘 세빌라노 차베스)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이쇼(Oysho)'가 워킹 레저(Working Leisure)’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오피스 룩과 애슬레저 룩을 결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갖췄다.

    지난해 처음으로 출시한 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시즌 ‘워킹 레저’ 컬렉션은 일과 여가의 밸런스를 중시하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고객에게 최적화한 제품 라인이다. 올해는 시즌 트렌드 컬러를 적극 활용해 더욱 편안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인다.

    미니멀한 라인에 핏을 강조한 블레이저와 베스트, 버뮤다 팬츠 셋업부터 코튼 셔츠, 편안한 큐롯 팬츠와 스트레이트 팬츠 등 오피스 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베이직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블레이저와 셔츠에 앵클 레킹스, 스포츠 브라, 탱크 탑을 매치해 정제된 느낌의 오피스 룩에 활동적인 분위기를 더한 스타일링도 눈에 띈다.

    워킹 레저의 모든 상품은 마찰에 강하고 신축성이 좋은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했다. 구겨짐 없이 경쾌하고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가볍고 통기성이 높은 기능성 원단은 출퇴근길은 물론 운동 중에도 땀을 빠르게 증발시켜 쾌적함을 선사한다. 또한 PF40 +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다.

    오이쇼 관계자는 “워킹 레저 컬렉션은 점점 더 많은 직장인들이 격식을 벗어난 캐주얼 패션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착안해 선보인 컬렉션이다. 앞으로도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오이쇼의 기술력을 접목시킨 새로운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라이트 블루, 카멜 등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 구성한 오이쇼 ‘워킹 레저’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이쇼 IFC몰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