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더보틀, 스포츠물통 ‘할렉스’라인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3.31조회수 4113
    Copy Link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명품 스포츠 쉐이커 브랜드 ‘블랜더보틀(Blender Bottle)’에서 스포츠 물통 ‘할렉스’라인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할렉스’라인은 △라이딩 △등산 △풋살 △배구 △클라이밍 등 활동적인 운동을 할 때 빨대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짜서 마시기 좋은 스포츠 물병이다. 할렉스는 3중벽 구조의 아이스 보냉 물통 ‘할렉스-바이크’와, 1L가까이 들어가는 대용량 ‘할렉스-스포츠’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렉스 바이크’ 제품은 3중벽 구조로 일반 물통 대비 2배 이상의 보냉 효과가 있어 다가오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음료를 마실 수 있고, 무게도 가벼워 자전거물통, 등산물통 등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물통 전체를 분리할 수 있어 세척하기 쉽고, 빨대가 내장되어 있어 타 제품과 차별화를 두었다. 물통 속에 내장되어 있는 빨대는 방향에 상관없이 물줄기가 끊기지 않고 동일 압력으로 분출되어 고개를 젖히지 않고도 음용이 쉽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물통을 누르지 않고도 수직 상태에서 빨대를 이용해 음료를 마실 수 있는데, 운동 시 시야를 가리지 않고 음료를 마실 수 있어 남녀노소는 물론 초보 라이더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 외에도 할렉스 제품은 미국 FDA와 한국 MFDS 및 전세계 20여개국 이상의 식약청에서 합격한 BPA FREE, PHTHALATE FREE 제품으로 플라스틱 환경호르몬을 걱정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블랜더보틀 관계자는 “할렉스 라인은 빨대가 있어 짜서 마실 수 있는 혁신적인 물통으로, 운동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제품”이라며 “자전거, 등산 등 격한 운동을 즐기는 운동인이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운동 시 꼭 이용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블랜더보틀의 ‘할렉스’ 라인 물통은 현재 블랜더보틀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