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홈쇼핑 4차 방송 완판

    이광주 객원기자
    |
    22.03.22조회수 4191
    Copy Link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GS SHOP 런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GS SHOP과의 런칭 방송인 이번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 4차 방송은 80ml 정품 4개, 40ml 1개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브러쉬도 함께 담은 구성으로 선보였다. 또한 이유빈 대표가 직접 제품의 효능과 사용 팁을 자세히 설명해 소비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쫀쫀한 생크림 미세 거품이 피부 각질을 정돈하고 탄력과 물광케어까지 한 번에 해주는 올인원 스킨케어 제품이다.

    다양한 사이즈의 9가지 콜라겐이 피부 코어의 힘을 탄탄하게 세워주며, 씻어낼 필요 없는 간편한 노워시 타입인 점과 탄성있는 조밀한 거품이 피부 위에 쫀쫀한 물광 막을 형성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라인이 고객분들께 큰 사랑을 받게 되어 감사한 마음이 크다”라며, “브랜드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좋은 제품은 고객분들이 먼저 알아보신다는 믿음으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믿음이 연속 완판으로 증명되고 있어 더욱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