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랭크 ‘바디럽’ 세계 물의 날 맞은 워터 위크 진행

    강지수 기자
    |
    22.03.23조회수 3683
    Copy Link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디럽'이 '세계 물의 날'을 맞아 깨끗한 물과 절수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는 브랜드 캠페인 '퓨어 워터 위크'를 진행한다.

    깨끗한 물을 사용하는 가장 쉽고 확실한 방법은 가정용 수도 필터를 사용하는 것이다. 이에 샤워기 필터의 원조격인 바디럽 퓨어썸(샤워 필터기)은 환경을 생각해 기존 필터보다 생산 부분에서 플라스틱 사용을 70% 줄인 벌크형 필터를 출시한다.

    또한 고객 감사의 의미로 생활 속 물을 아껴 쓰는 습관을 널리 알리고자 퓨어썸 샤워기 1+1 행사도 진행한다. 퓨어썸 샤워기는 정수 효과는 물론 절수용 샤워기로, 1인 당 연간 3만 리터의 물을 절감해주는 효과가 있다. 행사는 일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5일 간 진행한다.

    물의 소중함을 일깨우기 위한 소셜미디어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바디럽 인스타그램에서 ‘물은 나에게 어떤 의미인지’에 대한 댓글을 참여하면 5명을 선정해 퓨어썸 파라맥스 정수기를 증정한다.

    퓨어 워터 캠페인을 진행하는 박민주 블랭크코퍼레이션 프로는 “퓨어썸은 물에 대한 고민에서부터 출발한 브랜드인 만큼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한 세계 물의 날 캠페인에 함께 한다. 누구나 어디 서나 깨끗한 물을 당연히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퓨어썸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세계 물의 날은 인구와 경제 활동의 증가로 인하여 수질이 오염되고 전 세계적으로 먹는 물이 부족해지자, 유엔(UN)이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매년 3월22일을 공식 기념일로 지정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라이프스타일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세르지오타키니, 차별화된 '폴로 셔츠'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와이드앵글, 기능성 골프화 '브레이킹 가드' 선봬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