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글플래닛, 레노마골프 브랜드 이모티콘 제작

    이광주 객원기자
    |
    22.03.17조회수 3149
    Copy Link
    디지털 콘텐츠 기업 코글플래닛(대표 최보묵)이 ‘레노마골프’의 카카오 브랜드 이모티콘 제작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카카오톡 채널이 효과적인 비대면 마케팅 채널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레노마골프’는 자사의 카톡 채널인 ‘레노마골프-한성’을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카카오 브랜드 이모티콘 지급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

    ‘모리스의 골 때리는 일상’은 ‘레노마골프’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했다. 최근 젊은 세대에서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핵심 타겟층을 MZ세대로 설정하고 이모티콘을 기획했다. MZ세대 주로 활용하는 표현과 골프와 연관된 콘텐츠로 구성해 사용성을 높였다.

    ‘레노마골프’ 이모티콘은 03월 18일 오후 2시부터 ‘레노마골프-한성’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사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레노마골프’의 카카오 브랜드 이모티콘을 제작한 주식회사 코글플래닛은 2019~22년 카카오 지정 제작협력대행사로 선정됐으며 관공서와 기업 등 다양한 광고주와 협업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