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제시아 캐릭터와 NFT 시장 진출

    곽선미 기자
    |
    22.03.15조회수 4842
    Copy Link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XESIA)’ 캐릭터를 공개하고, NFT(대체불가토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 제시아는 젝시믹스 브랜드 정체성을 가진 3D 캐릭터로,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MZ세대의 당당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반영해 탄생했다.

    젝시믹스는 제시아의 탄생을 기념하는 디지털 작품 ‘The Birth’를 NFT 유통 플랫폼 ‘메타갤럭시아’에 선보였다. 젝시믹스의 인기 상품에서 영감을 얻은 이 작품은 4가지 애슬레저룩을 착용한 제시아의 일상 모습을 한데 담아 한정판으로 제작했고, 출시 이튿날인 12일 조기 완판했다.

    작품 구매자에게는 젝시믹스의 실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포인트와 1년간 상시 할인이 가능한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메타갤럭시아에 이어 오는 19일에는 카카오의 NFT 플랫폼 '클립드롭스(Klip Drops)'에서 또 다른 형태의 NFT 작품을 판매한다.

    젝시믹스는 제시아를 중심으로 대표 아이템과 신상품을 디지털 아트 시리즈로 제작·판매할 예정이며 실제 제품과 연계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NFT 디지털 작품은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새로운 형태로 체험하고, 희소성 있는 작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디지털 자산의 개념을 넘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매개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