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 미아사거리역점,<br> 봄 맞이 두피클렌징 및 할인 실시

Today's News

< Lifestyle >

리안헤어 미아사거리역점,
봄 맞이 두피클렌징 및 할인 실시

Thursday, Mar. 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837
미아동 리안헤어 미아사거리역점이 2022년 봄을 맞아 할인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




리안헤어 미아사거리역점은 봄철 기존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주고자 하는 이들에게 예쁘고 새로운 스타일링 제안을 함과 동시에 민감해진 두피를 개선할 수 있도록 펌제 염색약 성분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두피클렌징 클리닉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는 중으로, 금번 이벤트는 펌이나 염색 고객에 대해 이 두피클렌클리닉을 제공하며 더욱 깨끗한 두피를 만들어주게 되는 내용이다.

더욱 건강한 피부건강을 고려한다는 점을 지점 경영철학으로 두고 운영하고 있어 대부분의 고객이 장기적으로 이용하는 고정고객으로써 두피관리를 함께 하는 경우가 많은데, 더 많은 이들에게 이 두피건강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네이버 예약으로 첫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20%의 할인을 적용하는 내용도 금번 이벤트에 포함됐다.

또한 재방문 시 10%의 할인도 가능하며 펌, 염색 시 마스크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4호선 미아사거리역에 위치한 리안헤어 미아사거리역점은 2022년 뉴트렌드 헤어스타일도 선정하여 이 중 고객에 맞는 맞춤형 스타일링을 제안해 적용하고 있다.

관계자는 “미아사거리 미용실로 오랜 기간 운영하고 있는 만큼 고객의 스타일링과 함께 두피건강을 고려하고 있다는 점을 기존 미용실보다 여실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금번 봄 맞이 할인 및 이벤트로 더 많은 분들이 방문해 두피건강을 고려한 펌과 염색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