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스타일 마틴골프,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Today's News

< 브랜드 >

프렌치 스타일 마틴골프,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Thursday, Mar. 3,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433


슈페리어(대표 김대환)의 프렌치 프레피스타일 골프웨어 ‘마틴골프(martinegolf)’가 이번 S/S시즌부터 MZ세대와의 접점을 더 확대한다. 버추얼 인플루언서 로지(Rozy)를 모델로 내세운데 이어 3월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에서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2022 S/S 컬렉션과 새로운 보이프렌드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에는 ‘리얼 스타트 시그니처 센시빌리티(Real Start, Signature Sensibility)’를 주제로 MZ세대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봄의 색상과 프레피 스타일로 컬렉션을 완성했다. 새로 론칭한 보이프렌드 라인은 필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룩들로 구성했다.

마틴골프 관계자는 "타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프렌치 감각의 프레피 스타일은 온라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오픈을 통해 영골퍼들이라면 누구든 쉽게 방문해 마틴골프가 제시하는 프렌치 프레피룩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입점을 기념으로 오픈 당일부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으로 럭키드로우를 진행, 남녀 커플 골프웨어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공식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매장 직원에게 공유 시, 마틴골프 굿즈를 제공 할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