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스포츠 강조한 `MNTA` 라인 론칭

Today's News

< 브랜드 >

마운티아, 스포츠 강조한 'MNTA' 라인 론칭

Thursday, Mar. 3, 2022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994
동진레저(회장 강태선)의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MOUNTIA)'가 올해 세상의 모든 길과 함께하는 범용성 아웃도어 브랜드로 포지셔닝한다. 그동안 산행에 초점을 맞춘 기승성 상품과 어덜트 캐주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왔으나, 활성화된 아웃도어 시장에서 상품 하나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멀티 TPO 상품을 제안할 계획이다.

이중 하나가 바로 스포츠 무드를 강조한 ‘MNTA’ 라인이다. 올해 첫선을 보인 이 상품군은 기존 데일리 클래식(DAILY CLASSIC) 라인과 투 트랙으로 S/S시즌을 운영한다. 이 두 라인을 통해 가벼운 산책에서부터 역동적인 스포츠 활동까지 세상의 모든 길에서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이어가는 소비자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여기에 일주일(7) 동안 매일(1) 2km 이상 걷는 ‘712 캠페인’을 전개하며 MNTA 라인 내 ’길’이라는 로고를 형상화한 ‘712’ 프로젝트 제품도 출시한다. 데일리 클래식 라인에서는 평소 일상복으로 활동성이 좋은 아웃도어를 입는 소비자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착용이 가능한 심미성이 우수한 디자인 아이템을 선보인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아웃도어 트렌드는 시간과 여건에 따라 그때 그때 자신이 경험하고 시도해 볼 수 있는 활동들로 변주되고 있기 때문에 다목적성을 갖춘 기능성 아이템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한다”며 “세상의 모든 길과 함께하게 될 앞으로의 마운티아 활동과 제품들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