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골프, 테크 최상위 버전 `바이옴C4`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에코골프, 테크 최상위 버전 '바이옴C4' 출시

Thursday, Mar. 3,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947


에코코리아(대표 심판섭)의 '에코골프'가 브랜드 출시 이래 가장 뛰어난 기술들을 모두 접목시킨 새로운 골프화 에코 바이옴 C4(ECCO BIOM C4)를 출시한다.

에코 바이어 C4는 에코에서 자체 개발한 프리미엄 가죽과 에코 특유의 인체공학적 핏을 제공하는 바이옴(BIOM) 기술, 통기성이 뛰어나며 100% 방수를 자랑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기술을 함께 접목시킨 상품이다.

특히 운동선수 2500명의 발 움직임을 스캔해 만든 바이옴 네츄럴 모션 테크놀러지(BIOM NATURAL MOTION TECHNOLOGY)로 발이 신발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했다. 발의 근육을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아웃솔에 사용된 트라이파이 그립(Tri-Fi Grip)은 안정성, 내구성 그리고 회전에 최적화되도록 설계했다. 백스윙부터 피니쉬까지 안정된 접지력을 제공해 골퍼로 하여금 최고의 퍼포먼스를 가능케 한다. 이와 함께 내구성이 강한 티피유(TPU) 소재 아웃솔 덕분에 라운드 외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에코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은 미드솔의 공기배출구를 통해 신발 내부의 습기와 온기를 외부로 배출한다. 외부의 물 침투를 완벽하게 차단해 어떤 날씨나 기후에서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