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에이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닥터24 샴푸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2.24조회수 2827
    Copy Link
    ㈜ 건민 에어에이드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인 닥터24 샴푸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마스크 전문 브랜드인 ‘에어에이드’는 올해 화장품 제조 판매업과 도소매업을 사업목적에 추가하여 샴푸 뿐만 아니라 잇달아 신제품을 론칭하고 있다.




    에어에이드의 맥주효모샴푸는 두피/모근/모발 각각에 좋은 성분을 찾아 완성한 연구 노하우를 담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탈모 완화 기능성 검증이 완료된 제품이다.

    탈모를 유발하는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 노화 개선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에센스를 통으로 넣어 근본적인 두피케어에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 피부 나이를 되돌려 주는 성장인자 5GF를 성분을 함유하여 노화한 손상된 세포를 건강하고 활력 있는 세포로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또한 모발과 두피에 에너지를 공급하기위해 고함량 95,000ppm 맥주효모를 사용하였다. 이 맥주효모에는 모발 구조와 유사한 아미노산이 골고루 들어있어 모근에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하였다.

    뿐만 아니라 동의보감에 근거한 복합 추출물인 육미지황HR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항산화,항염과 동시에 탈모 방지 및 모발 생장 촉진에 도움을 준다.

    에어에이드 측은 닥터24 맥주효모샴푸는 연구개발 준비 기간만 2년이 걸린 만큼 고객이 매우 만족할 만한 제품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업계 마케팅 담당자는 에어에이드 마스크가 올해 판매량 천 만장을 돌파, 쿠팡이나 네이버에서 마스크 1위로 재구매 고객이 많이 찾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마스크 외에 뷰티 부분의 다양한 라인업을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