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카인드, 글로벌 하이엔드 셀렉샵 '쎈스(SSENSE)' 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2.02.24조회수 2793
    Copy Link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하이엔드 셀렉샵 '쎈스(SSENSE)'에 전 제품이 입점했다고 24일 밝혔다.

    세럼카인드는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 고민을 중심으로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에 특화된 브랜드다. 론칭과 동시에 국내 주요 매장은 물론 2020년 미국 뉴욕패션위크(NYFW)에서 프로엔자 스쿨러(Proenza Schouler)의 공식 스킨케어 파트너를 시작으로 현지 바이어 및 매스컴으로부터 호응을 받으며 해외 주요 온ㆍ오프라인 유통채널에 입점해 글로벌한 입지를 넓혀왔다.

    ‘쎈스(SSENSE)’는 패션, 뷰티, 문화, 라이프스타일 분야에 걸쳐 트렌디하고 힙한 제품만을 엄선하여 판매하기로 유명한 글로벌 온라인 편집숍이다. 현재 150여 개 나라에서 월평균 7,600만 이상의 페이지 뷰를 달성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온라인 셀렉샵으로 급부상 중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트렌디한 글로벌 하이엔드 셀렉샵 ‘쎈스(SSENSE)’ 입점과 동시에 최근 115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의 최고급 백화점 ‘니먼 마커스(Neiman Marcus)’ 입점까지 성공하여 ‘세럼카인드’가 이러한 양극에서 모두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아 기쁘고, 향후 다양한 고객 층을 넓히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해외 고객을 보다 쉽고 가깝게 만날 수 있도록 지속해서 글로벌 유통망을 넓혀가겠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