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 전문 스탁인베스트, BTS 아트워크 마스크 전개

    hyohyo
    |
    22.02.24조회수 3831
    Copy Link



    굿즈 전문 유통 기업인 스탁인베스트코리아(대표 전병철, 진훈) '도부마스크'에서출시한 방탄소년단 아트워크 마스크(BTS ARTWORK MASK)의 국내외에 판매,유통 할 수 있는 유통 계약을 체결하여 우선 국내를 시작으로 마스크를 유통한다.

    이번 유통 계약은 도부마스크의 첫 번째 에디션 ‘버터(BUTTER)’를 시작으로 에디션별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국내외에서 쏟아지는 ‘방탄소년단 아트워크 마스크(BTS ARTWORK MASK)’에 세계적인 기대감을 가늠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아트워크 마스크는 국내산 고성능 MB 필터 및 편안한 호흡을 고려한 에어 스루 필터를 적용하며 피부 보호를 위해 비건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피부자극 테스트)인증을 받은 저자극 안감을 사용한다. 또 부드러운 코패드와 납작한 나일론 이어 밴드로 장시간 착용에 따른 불편함을 덜었다.

    진훈 스탁인베스트코리아 대표는 “이번 방탄소년단 아트워크 마스크 버터 에디션 제품을 자사 프리미엄 굿즈 전문 쇼핑몰 롤스샵(www.lols.co.kr)에 오는 28일 정식 론칭일에 맞춰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며 “또 MZ 세대를 겨냥한 독창적인 스타일에 신제품 ’롤스(LOLS)마스크’도 자체 생산 공장인 스탁코리아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수출 1위 마스크 기업인 도부마스크와 스탁인베스트코리아의 만남으로 K마스크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현재 대만, 프랑스, 필리핀 등 수많은 해외로부터 수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