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헬렌카렌 ㆍ인디코드` 패션 봄 코디 완성

Today's News

< 유통 >

SK스토아, '헬렌카렌 ㆍ인디코드' 패션 봄 코디 완성

Wednesday, Feb. 2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2380


SK스토아(대표 윤석암, www.skstoa.com)는 이번 주, 자사 단독 패션 브랜드(PB) ‘헬렌카렌(HELLEN KAREN)’과 ‘인디코드(indicode)’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하며 봄∙여름(S/S) 시즌 공략에 들어간다.

‘헬렌카렌’과 ‘인디코드’ 모두 전 시즌과 대비해 더욱 다양해진 상품들로 올봄과 여름을 풍성하게 채운다는 계획이다.

먼저 지난 F/W 시즌, 여성의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존중하는 TIMELESS LOOK으로 컨셉을 재정비하고 패션 전문 모델 박지혜를 영입해 주목받았던 ‘헬렌카렌’은 프리미엄 라벨을 론칭하는 등 보다 다양해진 상품 포트폴리오로 SK스토아 대표 여성 의류 브랜드로써 위상을 굳건히 했다. ‘20년 대비 ‘21년 취급고 신장률이 73.5% 증가한 것은 물론, 2년 연속 SK스토아 여성의류 매출(취급고)과 재구매 고객 수 1위를 달리며 순항 중이다.




‘헬렌카렌’은 이러한 기세에 힘입어 올해는, 일상으로의 복귀를 고려한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착용감, 실용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겸비한 첫 상품으로 내일(24일) 오전 8시 36분, ‘헬렌카렌 이중직 슬림와이드 밴딩팬츠 4종’를 론칭한다. 해당 상품은 헬렌카렌 브랜드를 처음 선보일 때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블 페이스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한 슬림 와이드핏 바지다. 무엇보다 출근룩, 데일리룩 등 어떤 스타일의 상의와 조합해도 잘 어울리며 색상도 블랙, 에쉬그레이, 틸그린 그리고 크림베이지 4종으로 구성해 봄철 바지 걱정을 완벽하게 덜어준다. 손세탁과 기계 세탁도 가능해 관리도 쉽다.

SK스토아는 ‘헬렌카렌 이중직 슬림와이드 밴딩팬츠 4종’을 시작으로 월별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니트, 재킷, 와이드 턱 팬츠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속적인 시그니처 상품을 개발, 운영하여 기존 고객뿐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한다는 포부다.




론칭 첫해였던 지난해, SK스토아 캐주얼 카테고리에서 취급고 및 재구매 고객 수 1위를 달성하며 패션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남녀 토탈 캐주얼웨어 ‘인디코드’는 올해, 캐주얼한 감성을 좀더 강조한다. ‘인디코드’의 뮤즈 배우 성훈과 함께 일상에서 더욱 편안하고 쉽게 착용이 가능한, 보다 젊은 감각으로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 브랜드력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그리고 그 첫 상품으로 발수, 방풍, UV 차단, 링클프리 등 8대 퍼포먼스를 앞세운 ‘인디코드 웨더마스터 맥코트’를 선보인다. 파워풀한 기능성 원단에 안정감 있는 핏과 기장 그리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인디코드 웨더마스터 맥코트’ 하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고 은은한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다. SK스토아는 ‘인디코드 웨더 마스터 맥코트’를 시작으로 조거 팬츠, 스웻 셋업 등 매력적인 캐주얼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한다는 계획이다.

SK스토아 김판수 커머스사업 1그룹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헬렌카렌과 인디코드가 SK스토아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도 선도적인 패션 채널 SK스토아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이들 브랜드의 상품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할 계획이다. 헬렌카렌과 인디코드가 타 브랜드에서 보이지 않은 새로운 디자인과 트렌드를 제안하는 역할까지 할 수 있는 메가 브랜드이자 SK스토아의 Real 대표 브랜드로 존재감을 나타낼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