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지사, 이상형 찾기 이벤트 진행

Today's News

< Lifestyle >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지사, 이상형 찾기 이벤트 진행

Wednesday, Feb. 23,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499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지사는 결혼할 인연을 찾고 있는 미혼남녀들의 성혼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자 이상형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부산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이벤트는 2월부터 4월까지 결혼에 성공하고 싶은 만 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단, 신원 확인절차를 거치거나 정회원으로 가입이 완료되어야 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4일과 4월 1일 개별 연락을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다.

퍼플스는 추첨을 통해 특급호텔 2인 식사권 및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정회원 신규 가입자에게는 명품 구두를 선물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내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퍼플스 부산지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이성만남에 어려움을 겪는 초혼 및 재혼 희망자들에게 프리미엄 중매맞선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만족도 높은 성혼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해가 바뀌면서 결혼에 대한 고민으로 가입자가 늘어나고 있는 만큼 평소 바라던 이상형을 찾고 싶은 미혼남녀들이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좋은 인연을 만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퍼플스는 부산지사 이외에도 서울 본사와 수원, 대전, 대구, 광주 등 전국적으로 폭 넓은 매칭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한 비대면 상담도 적극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정거래위원회가 제정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안을 준수하고 있는 결혼전문브랜드기업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