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크롬, 빈티지 감성 2022 Spring 캠페인 ‘On My Own’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02.11조회수 2774
    Copy Link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모노크롬(MONOCHROME)’이 빈티지 감성을 담은 2022 Spring 캠페인 ‘On My Own(온 마이 오운)’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여유, 편안함, 도약, 나만의 방식 등을 키워드로 전개한다. 어려움이 많던 지난 한 해를 버텨낸 나에게 충분한 휴식을 주고, 오롯이 나만의 시간에 집중하며 다가올 날 들에는 조금 더 여유로움이 깃들길 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캠페인은 빈티지한 무드를 바탕으로 햇빛을 온전히 즐기는 모습, 자유롭게 춤 추는 모습 등 나른한 오후의 시간을 편안하고 여유롭게 표현했다.

    새롭게 공개된 이번 컬렉션은 봄을 겨냥해 그린, 민트, 핑크 등의 더욱 다채로운 컬러, 독특한 소재와 디테일을 적용한 제품들이 출시됐다.

    대표적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워싱기법과 가먼트다잉을 거친 바랜듯한 색감의 라운지웨어가 새로 라인업 되었다. 루즈핏 원피스, 맨투맨, 스커트 등 3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취향과 체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내추럴한 일자핏의 팀버린넨자켓은 독특한 끈 여밈 디테일이 포인트로 심플함과 유니크함이 공존한다. 단독 착용 시에도 활용도가 높으며, 팀버린넨스커트와 착용한다면 봄 데이트룩, 오피스룩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가벼운 무게감의 트렌치코트, 데님 자켓, 조거팬츠 세트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뉴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베이직한 클러드 긴팔티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노크롬 봄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 및 더현대 서울,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노크롬 하미향 브랜드 디렉터는 “사람들이 변화에 흔들리지 않고 온전히 나의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현재의 어려움을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으면 좋겠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는 메시지가 고객들에게 잘 전달 되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