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입점~ 매장관리, 원스톱 솔루션 아리오 주목

    mini
    |
    22.01.21조회수 3033
    Copy Link



    브랜드 입점부터 매장관리, 매출 향상까지 토털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패션리테일 전문 기업 아리오씨오에스(대표 김승준)가 화제다.

    원스톱 솔루션을 표방하고 있는 이곳은 우수한 역량을 가진 전문가 양성 뿐만 아니라 기업과 인재를 한번에 연결하는 패션리테일 구인구직 매칭 O2O 플랫폼 개발을 통해 미래산업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가고 있다.

    김승준 대표는 "변화하는 패션리테일 산업에 새로운 매장관리 솔루션과 전문가 양성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설명한다.

    현재 주요 비즈니스로는 구인구직 플랫폼 “유후”와 리테일비즈니스솔루션, 리테일디벨롭퍼 가 있으며 다수의 국내외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직무교육 플랫폼은 디지털, 온라인에 전문화된 인재를 양성하고 인재와 기업, 교육기관을 원스탑으로 연결하는 패션리테일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서비스로 AI기술을 활용하여 매칭 효율성과 기업의 전문인력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패션리테일 비즈니스 솔루션은 매장관리, 온라인몰 관리, VM및 수퍼바이저, 교육프로그램, 마케팅 홍보등 패션리테일 비즈니스에 필요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100여개의 패션, 유통기업 정보와 매장운영 노하우를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테일디벨롭퍼는 오프라인 매장을 준비하면서 반드시 필요한 유통영업, 시스템구축, VM, 판매인력관리, 매출관리등을 아리오씨오에스의 각 분야 전문가 조직이 컨설팅 및 대행함으로써 브랜드와 기업의 수고는 줄이고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서비스이다. 오프라인 매장을 준비중이거나 매장 경험이 부족한 기업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혁
    2020년 7월 (주)아리오씨오에스 법인설립
    2021년 1월 국내 패션기업 14개사 채용 MOU 체결
    2021년 5월 중소벤처기업부 초기창업패키지 사업 선정
    2021년 5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K-ICT 전담멘티 기업 선정
    2021년 6월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R&D 기획지원 사업 선정
    2021년 12월 패션리테일 전문 구인구직 매칭 플랫폼 “유후” 개발
    2022년 1월 매장오픈 전문 프로그램 “리테일디벨롭퍼” 서비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