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시크 강남점, ‘플랫펌 론칭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2.01.17조회수 2903
    Copy Link
    곱슬머리는 ‘유전, 머리카락 내 수분 부족, 호르몬 변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생기는 모발 형태 중 하나다. 곱슬곱슬한 모양이 일정하지 않아 지저분해 보이기도 해, 곱슬머리를 가진 사람들은 매일 매직 고데기를 사용하기도 한다.




    하지만 고데기는 모발의 상태에 맞춰 적절히 사용하지 않으면, 머리카락을 상하게 하고 높은 온도와 강한 압력으로 모발을 끊어지게도 만든다. 차분해 보이려고 한 셀프 스타일링이지만, 오히려 모발 손상으로 더욱 부스스해지는 것이다.

    이에 쌤시크 강남점에서 곱슬머리로 인한 고객의 스트레스를 덜어주고자, 플랫펌 론칭 기념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랫펌(Flat Perm)’은 쌤시크에서 만든 시그니처 펌 스타일이다. 곱슬기가 심한 모발, 매직 스트레이트로도 잘 펴지지 않는 곱슬곱슬한 모발을 차분하게 교정해주는 새로운 기술의 펌이다.

    쌤시크가 개발한 특별한 연화법으로 기장에 상관없이 곱슬기를 교정하며, 반짝반짝 윤이 나는 매끄러운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기존 매직 스트레이트보다 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줘,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펌 스타일이다.

    관련해 쌤시크 강남점 소리 디자이너는 “개인 맞춤형을 넘어 초(超) 개인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지속해서 연구합니다.”라며, “고객님이 원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이미지, 스타일링 목적 등에 맞춰 아름다운 헤어 스타일을 시술해 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더하여 “쌤시크 강남점은 코로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모든 시술자가 백신 접종을 마쳤습니다. ‘상시 소독,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으로 손님들께 안전하고 편안한 미용 시술 환경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쌤시크 강남점(원식 원장)에서 진행하는 플랫펌 론칭 기념 20% 할인 이벤트는 2022년 1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매장에 방문해 Npay (엔페이) 결제 시, 플랫펌 시술 비용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쌤시크 강남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