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라인리더스
    제1회 ‘UPC(United Poker Championship)’대회 성료

    이광주 객원기자
    |
    21.12.27조회수 3783
    Copy Link
    (주)에어라인리더스가 지난 18일 제1회 ‘UPC(United Poker Championship)’ 대회에서 우승자와 상위권 선수들에게 시상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는 (주)에어라인리더스에서 주최한 첫 공식 홀덤 대회로, 지난 18일 인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파이널 경기가 치러졌으며, 파이널 테이블은 RFID 테이블에서 진행되어 유튜브 채널 ‘라이브 존TV’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되었다.

    총상금 1,000만 GTD 상당의 ‘제1회 UPC(United Poker Championship)’ 대회는 코로나19로 오랜 집합금지 이후 영업이 재개되면서 각 지점의 성공적인 재오픈을 위해 ㈜에어라인리더스가 후원하여 프리롤(FreeRoll)로 진행되었다. Round 1은 전국 하이롤러 각매장에서 상시 진행되었고 Round 2는 인천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국제 규정을 적용해 진행되었다.

    (주)에어라인리더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참가해주신 모든 선수들과 도움을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흥미롭고 다채로운 대회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UPC’ 홀덤 대회는 매주 하이롤러 홀덤펍 가맹점에서 진행하는 주간 토너먼트로 제2회 ‘UPC’ 홀덤 대회는 총상금이 1,600만 GTD이며 12월 25일 하이롤러 분당미금역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