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오리지널, 빈티지 아웃도어로 재해석

    곽선미 기자
    |
    21.12.22조회수 4217
    Copy Link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빈티지 아웃도어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오리지널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울창한 숲 속을 배경으로 한 화보는 자연을 거니는 젊은 백패커의 라이프스타일을 모티브로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라인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주요 상품은 ‘오리지널 플리스 리버시블 재킷’으로 프로스펙스 빅로고 배색을 통해 트렌디함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녹여냈다. 여유로운 루즈 핏으로 편안하며 가볍게 걸치기 만해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리지널 스타일 본딩플리스 집업’은 목을 덮는 스텐드 넥 형태의 디자인과 안감에는 본딩 플리스를 사용해 포근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모두 발수, 방풍 기능이 있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에 제격이며, 겨울 레저 활동에서 비포앤애프터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축성이 좋은 ‘오리지널 우븐 조거 팬츠’와 조절이 간편한 보아 다이얼 시스템과 오프로드 감성으로 무장한 ‘스택스 TR’과 함께 매치해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라인 특유의 감성과 방향성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프로스펙스의 헤리티지를 다양한 감성으로 담은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