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포키즈, 미네랄수로 만든 촉촉한 어린이 바디워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12.13조회수 3373
    Copy Link
    겨울철 외부환경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피부는 찬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피부 속 수분을 뺏겨 민감해지기 쉽다. 실내외 온도차가 크고 난방기기가 가동되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수록 탄탄한 보습 케어가 필요한 시기다.




    사진출처 = 굿타임포키즈

    겨울이 되면 보습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는데 보습제를 바르는 것만큼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이 클렌징이다. 클렌징 단계부터 수분 유지에 신경을 쓴다면 보다 효과적인 보습이 가능하다.

    피부는 샤워 직후부터 수분을 공기 중에 빼앗기는데 10초에 약 5% 정도로 무시할 수 없는 양이다. 특히 연약한 어린이 피부는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따라서 샤워 때 수분 유지를 돕는 어린이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것이 도움 된다.

    굿타임포키즈 바디워시는 세계 유명 미네랄수 4종과 히알루론산 7종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 샤워 후에도 촉촉함이 유지가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26종 알러지프리 향료인 프루티 플로랄 계열의 스위스 향료가 함유되어 있어서 기존에 천연제품을 사용해서 향에 대한 니즈가 있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황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과 진정, 영양 공급에 효과적이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등 EWG그린등급 성분(향료 제외)을 사용해 피부자극테스트 결과 ‘저자극’ 제품으로 판명되었다. 안심성분으로 아이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점이다.

    굿타임포키즈는 담당자에 따르면 “요즘과 같이 춥고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에 좋은 촉촉한 바디워시다. 촉촉함과 세정력, 그리고 향까지 놓치지 않는 굿타임포키즈 바디워시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다”며 “굿타임포키즈는 세 아이의 엄마가 깐깐하게 테스트하며 다년간의 연구개발로 탄생한 프리미엄 키즈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