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 신상수 대표, <br>청년 예술인과 민간평화통일단체 후원

Today's News

< Lifestyle >

무궁 신상수 대표,
청년 예술인과 민간평화통일단체 후원

Monday, Dec. 13,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710
(주)무궁 신상수 대표가 어머니인 고 유두석님의 뜻을 이어 받아 지난 12월 1일 신사동에 있는 하이엔드 웨딩드레스샵인 헤리티크뉴욕에서 나눔을 실천했다.




신상수 대표는 어머니의 뜻을 받아 청년 예술인인 강진청자 국보 김보배 대표에게 2천만원을 후원했으며, 민간평화통일단체에도 1천만원을 후원했다.

아울러 헤리티크뉴욕에선 당일 김보배 대표의 작품전시회와 함께 독점하고 브랜드인 나임칸 2021 컬렉션 드레스쇼를 함께 진행했다.

김보배대표는 전라도 강진에서 달항아리, 다기등 명품도자기를 제작하는 예술가이며, 나임칸은 뉴욕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인도계 디자이너로 미셀 오바마, 비욘세, 사라 제시카 파커가 사랑하는 드레스 디자이너다.

신상수 대표는 “어머님은 지난 10월 별세하셨는데, 항상 자식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라고 가르치셨다. 가르침 받은 데로 실천하기 위해 이번 나눔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주)무궁은 신상수 대표가 20여년간 웨딩홀을 운영하였고 현재 리조트 사업을 준비 중이며 경기도 의왕에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복지시설을 함께 운영 중이며 이번 도예작품 전시회를 시작으로 신상수 대표가 신진작가들을 위해 다년간 공간나눔을 하였던 스칼라아트스페이스에 이어서 헤리티크갤러리를 오픈하여 많은 예술작가들과의 협업 및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