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아이유와 ‘Art of Giving’ 홀리데이 이벤트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1.12.03조회수 5387
    Copy Link
    ‘Art of Giving’ 홀리데이 영상 속 제이리본 증정 SNS 이벤트




    [이미지 제공: 제이에스티나]

    한국을 대표하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 ESTINA)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12월 한달 동안 ‘Art of Giving’ 캠페인을 펼치며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Art of Giving’ 캠페인은 올 한 해 수고한 나와 사랑하는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전하는 마음을 따뜻한 핑크빛 감성으로 다양하게 표현했다.

    지난 11월 말 공개한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에서는 뮤즈 아이유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정성스레 포장하는 홀리데이 요정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 속 등장하는 주얼리는 제이리본(J. RIBBON) 컬렉션으로 리본 모티브에 축하와 선물의 의미를 담아 하트 쉐입으로 완성한 홀리데이 에디션이다.

    영상 공개와 함께 제이에스티나 인스타그램에서는 ‘Dear Jeti’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 해 동안 받은 큰 사랑을 나눈다.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핑크빛 홀리데이 계획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상 속 제이리본 목걸이, 귀걸이 세트와 아이유 사인 프린트 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Art of Giving’ 캠페인 일환으로 따뜻한 감성을 가진 일러스트레이터 JOO 작가와 홀리데이 일러스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지난 1일 카카오톡 브랜드 이모티콘을 선보인 후, 출시 10분만에 5만개의 준비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눈길을 끌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들에게 지급한 이번 이모티콘은 브랜드의 BI컬러인 핑크를 사랑스러운 무드와 실용적인 메시지로 담아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는 선물을 주고받는 홀리데이를 맞이해 제이리본 컬렉션 및 마리벨, 미오엘로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20~3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제이에스티나 관계자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보낸 만큼 12월에는 아이유 홀리데이 영상과 일러스트 이모티콘,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따뜻한 마음의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