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12.03조회수 4790
    Copy Link
    스타일에 빠른 변화를 선사하는 글로벌 패션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FINGER SUIT)가 12월 3일(금), 연말 시즌을 맞아 메인 홀리데이 컬렉션 ‘WINTER WONDERLAND’를 출시했다.




    핑거수트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의 포근한 무드를 캐주얼하지만 감각적이게 연출했다. 컬렉션 화보에서는 암워머, 바라클라바, 털 부츠, 스웻 셋업 등 F/W 주요 패션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여 가까운 이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의 편안함을 스타일리쉬하게 재해석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특히 세련된 연말룩을 완성할 유니크한 컬러감의 매트 네일이 눈에 띈다. 흔치 않은 번트 레드 컬러의 ‘러스티 레드 네일(코핀)’, 경쾌하면서도 포근한 밀크 그린 색감을 완벽하게 구현한 ‘밀크 그린 네일(코핀)’이 대표적이다.

    크리스마스를 시크하게 재해석한 ‘인챈티드 트리 네일(코핀)’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크리스마스하면 주로 떠오르는 빨간색과 초록색의 조합이 아닌, 블랙 시럽 풀컬러와 실버 라인으로 세련되게 드로잉된 트리가 인상적이다.




    핑거수트 관계자는 “홀리데이 컬렉션이지만 시즌감을 과하지 않게 보여주며 데일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들”이라며, “겨울 내내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연말의 설렘이 쭉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총 8종의 코핀 쉐입 네일을 선보이는 핑거수트의 WINTER WONDERLAND 컬렉션은 핑거수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후 3일 간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