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메카,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Today's News

< Lifestyle >

우리메카,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Friday, Nov. 26,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953
대표 브랜드 ‘AWY’로 효과적인 피부관리를 가정에서 실현




㈜우리메카(대표 우용운)가 홈케어MTS 부문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협의회와 (사)전자정보인협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한 국회의원과 지자체를 비롯해 성실한 이미지로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선정하고 있다.

MTS(Microneedled Therapy System)란 머리카락보다 얇고 가는 미세침이 달린 롤러를 이용해 피부에 미세한 구멍을 뚫어 자체적으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피부세포 복원시스템이다. ㈜우리메카의 AWY(Always With You)는 지칠 수 있는 홈케어 피부, 두피관리를 옆에서 응원하고 함께한다는 뜻의 내용을 담고 있는 대표 브랜드다. AWY는 시중에 출시된 MTS홈케어 제품들의 불편한 사용법을 개선하고 피부과에서 시술 결과가 좋은 MTS제품을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이에 따라 조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부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소감에서 우용운 대표는 “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에 감사드리며 홈케어 뷰티, 탈모관리에 대한 니즈가 많아지는 만큼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앞으로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히고 “내년 출시되는 MTS전용앰플과 진정마스크팩, 그 외 홈케어미용기기에 대한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우리메카는 지난 2008년부터 의료기기를 제조, 개발하고 있는 기업으로, 현재 3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의료용, 가정용 오토 MTS를 국내 최초로 개발했다. 지금까지 8종의 제품을 출시하면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홈케어 오토MTS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었다.

한편, 지난 11월 23일 한국프레스센터 내셔널프레스클럽에서 개최된 ‘2021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소비자우수정책부분을 비롯해 소비자우수행정, 소비자우수기업 등 ㈜우리메카를 비롯해 총 46개 업체가 수상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