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프로 김한별, 선몬랩과 스폰서쉽 계약 체결

    이광주 객원기자
    |
    21.11.25조회수 3150
    Copy Link
    KPGA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프로골프 선수 김한별과 PGA TOUR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선몬랩이 지난 18일 ㈜레시피의 선몬랩 연구소에서 협약식을 열고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선몬랩은 골프인구를 위한 전문 화장품 브랜드로써 국내 유일의 PGA TOUR 라이선스 화장품이다.




    2018년 KPGA에 입회한 김한별 선수는 2021 코리안투어 야마하 아너스 K오픈에서 우승하며 프로 통산 우승 3승을 기록해 골프계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선몬랩은 김한별 프로와 스폰서쉽 계약을 체결하면서 KPGA 선수들의 더 나은 활약을 기원하고, 골프 선수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김한별 선수는 계약 기간 동안 선몬랩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공식 경기와 관련 행사에 참가하게 된다. 또한, 선몬랩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협약식을 마친 김한별 프로는 “PGA TOUR 화장품 브랜드 선몬랩과 좋은 인연이 되어 기쁘고, 골프 전용 화장품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크다. 내년에도 선몬랩과 팬들에게 좋은 결과로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선몬랩 관계자는 “KPGA 투어에서 김한별 선수가 보여준 활약과 열정 그리고 놀라운 잠재력이 선몬랩 브랜드 이미지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고 후원을 결정했다”며 “앞으로 김한별 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선보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