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뷰티데이 박솔미 편 美스타그램, 바나브 UP6 꿀팁 대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1.11.23조회수 4273
    Copy Link
    배우 박솔미가 뷰티 예능 프로그램 ‘해피뷰티데이’ 에서 바나브 뷰티 디바이스 ‘UP6’ 와 ‘비타민C나이트 크림’을 사용한 홈케어 꿀팁을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 바나브]

    KBS Joy ‘해피뷰티데이’ 에서 박솔미는 여배우 뷰티 홈케어와 티 없는 맑은 피부 비결을 패널과 시청자에게 공유하며 꿀팁 공개로 대활약 중이다. 지난 11월 21일에 방송된 박솔미의 美스타그램 편에서는 바나브의 갈바닉 이온 마사지기 ‘UP6’ 와 함께 사용 가능한 ‘비타민C크림’을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선보이며 집에서 손쉽게 관리하는 홈케어 법을 전수했다.

    바나브 ‘UP6’는 클린업-아이존-모이스쳐-리프팅-마스크-비타민C 으로 구성된 6가지 케어를 하나의 기기로 할 수 있는 토탈 스킨케어 뷰티디바이스로 갈바닉 이온과 특허 받은 3D 수직 진동, LED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여 화장대 간소화가 가능한 하나의 디바이스다.

    이 방송에서 박솔미는 클렌징 후에도 놓친 피부의 잔여 노폐물들을 깨끗하게 마무리해 줄 수 있는 클린업 모드를 가장 애용한다고 밝혔다. 이후 ‘비타민C크림’ 제품을 바르고 비타민모드로 순수비타민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하여 피부를 화사하게 해준 데 이어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이 1,000ppm 들어있는 바나브 얼티메이트 리프팅크림과 리프팅 모드를 통해 피부 탄력 케어를 하며 바나브 UP6 뷰티디바이스의 6가지 모드 사용 팁을 전수했다.


    박솔미가 애용하는 해당 제품은 바나브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