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김유정과 함께 한 스타일리시 무드의 윈터룩

    mini
    |
    21.11.22조회수 4130
    Copy Link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의 휠라가 2021 겨울 브랜드 뮤즈 김유정의 화보를 선보였다. 설원을 배경으로 휠라의 다양한 다운재킷과 함께 ‘Let’s Play Winter’를 테마로 한 화보에 담아냈다.

    화보 속 김유정이 선보인 2021 휠라 다운 아이템들은 소재와 컬러, 기장감 전반에 다양성을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넉넉한 길이로 보온성을 갖춘 롱다운부터 활동성을 고려한 중간 길이의 다운, 트렌디한 소재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 숏기장 다운까지 목적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에센셜 롱기장 다운 재킷’은 스몰 로고 포인트로 심플하고 베이직해 남녀 구별 없이 착용 가능하며 풍성한 볼륨감으로 전체적인 실루엣까지 고려했다. 김유정이 착용한 오프 화이트 컬러를 비롯, 블랙까지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다.

    또 다른 윈터룩을 연출하기에 좋은 ‘헤리티지 우먼스 다운재킷’도 돋보인다. 드라이한 겉감 소재로 발수 기능이 돋보이는 중기장 덕다운 재킷으로, 허리 부분에 조절 가능한 스트링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감으로 안정감과 활동성을 모두 고려해 이번 겨울 데일리 아우터로도 손색이 없다. 컬러 역시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블랙, 크림부터 개성을 더한 라이트블루까지 다양성을 더했다.

    화보 속 김유정이 착용한 다운재킷 주요 제품은 생산 과정에서 안정성 확인 및 동물 복지를 준수한 다운에 적용되는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 충전재를 사용해 환경까지 생각한 ‘착한 다운’으로,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에게 반가운 겨울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