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림라시드 가방, 첫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강지수 기자
    |
    21.11.16조회수 3880
    Copy Link



    주영(대표 정용화)의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 카림라시드(Karim Rashid) 가방라인이 11월15일부터 12월5일까지 론칭 후 첫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꼽히는 카림라시드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카림라시드 가방 라인은 '얽매이지 말고 바꿔라'라는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음악, 사진, 예술작품 등 다양한 분야의 시각적 경험에서 영감을 얻어 예술성과 독창성을 담은 가방, 액세서리 라인을 제안한다. 유기적인 곡선과 아름다운 천연 가죽으로 디자인된 카림 라시드 가방은 평범한 일상 속에서 예술을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정려원, 김보라, 레드벨벳 슬기, 김수미, 이영지 등 핫한 셀럽들이 착용해 연예인 가방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는 카림라시드 가방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 스테디셀러인 루엘백, 루루백부터 출시 직후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누비백, FW 신상품인 니브백, 매그백 등 전 라인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전례 없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3개를 지급하여, 쿠폰 사용 시 최대 46%의 큰 폭의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프로모션 기간 내 공식 온라인 스토어 포토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카림라시드(Karim Rashid)의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오는 12월5일까지 진행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화보
    • 프로모션
    News Image
    폴햄, 올 봄도 김태리·류준열과...컬렉션 화보 선공개
    24.01.22
    News Image
    브라운브레스, 세컨드브랜드·해외 확장... 올해 300억
    24.01.17
    News Image
    아이웨어 브랜드 '마노모스' 새로운 뮤즈 남궁민 화보 공개
    24.01.17
    News Image
    리틀그라운드, 2024 신학기 스쿨백 화보 선봬
    23.11.2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