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 계절 가을, 체중조절엔 해피버터 기버터

Today's News

< Lifestyle >

천고마비 계절 가을, 체중조절엔 해피버터 기버터

Friday, Nov. 12,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870


너도나도 살이 찌는 천고마비 계절 가을이 들어서며 식욕을 돋우는 맛있는 제철음식들로 인해 많은 이들이 체중조절 고민에 휩싸이고 있다. 이러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국 전통 방식으로 오랫동안 천천히 조리하여 만들어진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는 아름다운 황금빛 샤베트 제형과 고소한 카라멜 노트를 가지고 있으며 맛과 영양이 좋아 이미 전세계 수많은 저탄고지 다이어터들에게 프리미엄 유기농 기버터로서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는 신선한 고품질의 기버터를 유지하기 위해 전통방식을 고수하며 소량 생산하고 있으며 깨끗한 재료를 사용하여 영국의 유기농 인증 협회인 Soil Association 유기농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는 영국 아마존 및 오카도에서 기버터 카테고리 상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전세계 키토제닉 다이어터들에게 활용되고 있다.

또한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의 주재료인 우유는 영국 데번주의 청정지역에서 초지방목한 저지젖소의 골든밀크로 만들어진다. 골든밀크는 영국 왕실에도 납품되던 프리미엄 우유로 맛과 영양소가 풍부하기 때문에 골든밀크로 만들어진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 또한 맛과 풍미가 깊다.

해피버터는 순수 우유로 만들어진 오리지널 기버터와 강황으로 만들어진 골든강황 기버터로 구성됐다. 해피버터 골든강황 기버터는 강황이 첨가되어 있지만 기버터가 강황의 알싸한 맛을 잡아주어 몸에 좋은 커큐민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보다 높은 영양을 섭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요리에 골든강황 기버터를 넣어 요리에 감칠맛을 더해주고 있으며, 구매자들 사이에서 강황 기버터의 레시피를 서로 공유하는 등 체중 증가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활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피버터 오가닉 기버터는 온라인 판매채널인 루트비 공식몰과 네이버, 쿠팡, 11번가, 티몬, 위메프,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