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도산대로ㆍ인천검단 전시장,
    안마의자 할인 및 사은품 이벤트 전개

    이광주 객원기자
    |
    21.11.11조회수 3434
    Copy Link
    글로벌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의 도산대로와 인천검단 전시장이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바디프랜드 도산대로 전시장]


    바디프랜드는 하이엔드 쇼룸인 ‘라운지S’를 지난 2019년 오픈, 람보르기니와 콜라보레이션한 안마의자 ‘LBF-750’ 전용 전시장 등 차별화된 컨셉의 프리미엄 스토어로 고객을 만나왔다. 현재는 라이프스타일 전시장 ‘도산대로 직영점’으로서 고객의 예술 참여를 위한 전시회 개최, 바디프랜드의 플라워샵 ‘라포르테’ 운영 등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2주년을 맞았다.




    [사진= 바디프랜드 인천검단 전시장]


    바디프랜드 인천검단 전시장은 주거 시설이 밀집된 독정역 1번 출구 메가박스 검단점 1층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지난 2016년 개장 이래 인천 검단 지역 대표 매장으로 5년째 인근 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도산대로 전시장과 인천검단 전시장의 각 2주년과 5주년을 맞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대 쇼핑 행사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 혜택이 적용되어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도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선착순으로 무릎 담요를 증정하며,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시 추가로 안마의자 피규어 또는 깔제도니아 캐시미어 스타킹을 선착순 제공한다.

    안마의자 구매 모델에 따라 아이마사지기, 천연 라텍스 베개, 안마의자 전용 이지클린 러그, 스마트 체중계, 고급 타월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바디프랜드의 럭셔리 라인 안마의자 ‘더파라오S’와 ‘더파라오’, ‘더팬텀’ 등 ‘더시리즈’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는 심상마사지에 활용 가능한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세트를 추가 증정하기로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 마지막 진행되는 가장 큰 규모의 할인 행사인 ‘코세페’와 겹쳐 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