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수면 마스크팩 CJ온스타일 단독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21.11.03조회수 4012
    Copy Link
    - 울트라 수딩no.5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괄사 구성으로 선보여…

    고기능 글로벌 더마 브랜드 ‘더마펌’이 오는 3일 밤 11시 55분 CJ온스타일에서 고보습 수면 마스크팩 ‘울트라 수딩no.5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를 단독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울트라 수딩no.5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는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을 더마펌의 리포좀 기술을 통해 작은 캡슐에 담아 지친 피부를 케어해준다.

    액티베이터1제와 2제를 섞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혼합 시 앰플에서 크림으로 변하는 독특한 제형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외 붓기 완화, 수면 중 피부 수분 손실 개선, 피부 온도 감소, 겉/속 기미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다양한 인증을 획득했으며 씻어내지 않는 수면팩으로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방송에서는 울트라 수딩no.5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본품 3개와 더마펌 에스테틱 괄사 1개를 제공하는 ‘싱글구성’과 울트라 수딩no.5 나이트 리프팅 포뮬라 본품 6개와 더마펌 에스테틱 괄사 2개를 지급하는 ‘더블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며, 구매 고객 중 상품평 작성시 ‘보라보라 머리띠’를 추가 증정한다.

    한편, 2002년 설립된 ‘더마펌’은 자체 제형연구소와 소재개발연구소, 스마트팩토리를 보유하고 있어 원스톱으로 제품 개발, 생산, 구매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우수한 원료로 연구개발을 통한 최적의 성분 함량 배합을 통해 고기능성 화장품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다년간의 연구와 임상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성 화장품을 제안한다.

    이러한 연구를 바탕으로 ‘더마펌’은 영국 LUX LIFE AWARDS에서 MOST ADVANCED MEDICAL SPA TRAEATMENT DEVELOPERS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였으며, 현재 유럽과 미국, 아시아를 넘나드는 피부과학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