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3도 발열 기능 '히릿 다운' 출시

    곽선미 기자
    |
    21.11.03조회수 4308
    Copy Link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발열 기능으로 더 따뜻한 하이 퍼포먼스 구스 다운 ‘히릿다운’을 출시하고 모델인 이승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 상품은 발열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으며, 등판에는 발열 안감과 입체 패턴을 적용해 착용시 몸에 딱 감기면서 보온성이 탁월한 헤비 다운 재킷이다.

    특히 발열 구스 다운은 표면에 특수 나노 기술을 적용한 나노 발열제를 코팅해 태양열을 흡수하고 이를 원적외선으로 변환시켜 자체적으로 발열하는, 자연과 인체에 친화적인 첨단 소재다. 이를 통해 히릿다운은 기존 다운 자켓 보다 약 3도의 온도 상승 효과를 가지며 체온은 그 이상으로 올라간다.

    또 내구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2겹의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활동이 편하고 지퍼를 이용한 슬라이딩 방식의 탈부착 후드로 스포티함과 편의성을 더했다. 소매 부위에는 입체 와펜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포인트도 놓치지 않았다. 전속모델인 배우 이승기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히릿다운만의 독보적인 따듯함을 잘 전달하고 있다는 평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11월 들어 일상으로 회복하는 추세가 되면서 외출이 잦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겨울 강력한 추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보온성이 탁월한 히릿다운을 출시하게 됐다”며 “발열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적용한 히릿다운과 함께라면 매서운 강추위에도 핫팩 없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