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윤, 뉴컨셉 쇼룸비즈니스 전시회 '구라파(GURAPA)'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21.10.22조회수 4784
    Copy Link



    이태리 '미펠(Mipel)'전시회를 한국에서 주최해 온 재윤이 새로운 컨셉의 전시회 '구라파(GURAPA)'를 론칭, 11월8일 성수동에서 첫 선을 보인다.

    재윤은 기존의 미펠쇼룸(Miplshowroom)을 통해 다년간 이태리 핸드백 브랜드의 등용문 역할을 해 온 경험을 살려 기존의 전시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방식을 접목할 예정이다.

    최근 코로나 상황에 의해 디지털 전시회로 대체되었던 Live streaming방식 / webinar / virtual meeting 방식을 오프라인 전시회에 접목하여 한정된 공간과 시간을 넘어서 새로운 전시회의 모델을 시도할 방침이다.

    요즘 대세인 핫플레이스인 성수동에서 새롭게 시작되는 '구라파'전시회는 11월 8일(월)~12일(금)에 있을 예정이며,
    마지막날인 금요일은 문화공연과 함께 일반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장도 마련된다.

    이번 구라파쇼룸 전시회에는 이태리의 떠오르는 브랜드인 VIC MATIE, DUDU BAG, LUCREZIA KAUFFMANN 및 미국의 100명의 셀러브리티들이 입는다는 하이패션 드레스 브랜드 GRETE.Z 등이 소개된다.

    구라파쇼룸은 크레이티브한 젊은 한국 작가들이 기획하고 전시하는 '지아가가' 갤러리와 한국 금속공예를 대표하는 박지은 작가가 전시회의 공간구성 및 디스플레이의 키를 잡고, 이태리 전문 컨설턴트 그룹 MATTORI STUDIO의 Orietta Pelizzari가 유럽의 최신 트렌드이슈를 같이 공유한다.


    - 일정-11월8일(월)~12일(금)
    - 시간-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 장소-성동구 성수일로 4길12 구라파Lab
    - 참가브랜드-이태리, 프랑스 20여개 브랜드
    - 문의 : gurapashowroom@naver.com / 070-5180-0814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