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고윤정과 어번컴포트 컬렉션 F/W 공략

    곽선미 기자
    |
    21.10.22조회수 5878
    Copy Link



    뮬라(대표 조현수)의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전속모델 고윤정과 함께 2021 F/W '어번 컴포트 컬렉션(Urban Comfort Collection)’를 공개했다. 편안한 착용감에 고급스러운 무드까지 제안하는 뮬라웨어만의 특성을 담아 이너부터 아우터까지 다양한 TPO에 적용한 애슬레저 룩으로 구성했다.

    내추럴한 레깅스부터 따뜻한 플리스, 겨울철 패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컴포트 럭스’ 시리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접목시킨 뮬라웨어의 신규 프리미엄 라인이다. 히든 디테일에 숨긴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엿볼 수 있다. 방수, 방풍, 투습 기능으로 야외 활동에 최적화했으며 신축성과 경량성이 뛰어나 가볍게 활동적으로 입기 좋다.

    다채롭게 선보이는 플리스 라인업은 3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3WAY 플리스 후드재킷’과 트렌디한 오버핏의 스타일까지 더한 ‘우븐 포켓 플리스 베스트’ 등으로 역시 경량과 신축성을 가미해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이지 데일리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원단 내부에 필름 코팅으로 방풍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경량 ‘스테디 다운 재킷’을 비롯해 작년 FW 시즌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업그레이드된 기모 버전의 ‘코지 웜 플러스 레깅스 및 플레어 팬츠’ 등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입기 좋은 다양한 애슬레저 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

    뮬라웨어는 “숨겨진 디테일의 차이가 이번 FW 컬렉션의 핵심이다. 편안함과 동시에 고급스러운 뮬라만의 세련미가 돋보일 수 있도록 퀄리티에 중점을 두고 기획했다”며 “올겨울 입은 듯 안 입은 듯 디테일의 차이로 완성된 뮬라의 어반 컴포트 컬렉션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