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올로,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존 오픈행사 진행

Today's News

< 브랜드 >

이올로,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존 오픈행사 진행

Wednesday, Oct. 2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839


국내 니트 웨어 브랜드 이올로(IOLO)가 10월 15일 롯데백화점 동래점에 오픈했다.

이올로 부산 동래점은 롯데백화점 부산 동래점 1층 리빙 앤 라이프 스타일 ZON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 기간 중 60만원 이상 구매 시 이올로 고급 우산을 증정, 상품 2개이상 주문 시 10%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시즌에 신규로 선보이는 여성복 라인을 통해 기존의 남성제품 뿐 아니라 여성복 라인에서도 다양한 니트 웨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추가로 이번 시즌부터 출시한 아동복과 잡화도 만나볼 수 있다.

니트 웨어 브랜드 이올로(IOLO)는 2021 FW 골프 캡슐 컬렉션인 ‘멀티 플레이어(Multiplayer)’를 출시했다.

이번 이올로(IOLO)의 골프 캡슐 컬렉션은 이올로(IOLO)의 알파벳 I,O,L을 모티브한 로고플레이의 시그니처 패턴을 중심으로 이번에 새로 런칭한 골프웨어 캡슐 라인을 통해 패밀리웨어를 지향하며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격식 있고 심플한 컨셉을 바탕으로 제작되었다.

이 날 행사장에는 코로나 방역수칙을 지켜서 시간대를 나눠 MK 소속 배우 최필원, 문진호, 이민정과 가이아 소속 최성용, 이재원이 자리를 빚냈으며, 네이버 인플루언서들이 차례로 방문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