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대표상품 '스투키 구스다운' 라인업 확장

    곽선미 기자
    |
    21.10.14조회수 4818
    Copy Link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이더가 트렌디한 스타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은 아이코닉 상품이자 스테디셀러인 ‘스투키(STOOKY) 구스 다운’의 라인업을 확장해 시리즈로 출시한다. 스투키 구스 다운은 2015년 출시한 항공점퍼 스타일의 짧은 아우터로, 허리 라인에서 떨어지는 기장이 편안하면서도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한다. 후드에 라쿤 퍼 트리밍을 넣어 고급스러움도 더한 상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스투키의 고유 디자인을 기본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야상형으로 디자인한 ‘스투키 맥스 다운’, 가볍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슬림다운형의 ‘스투키 에어 다운’, 벌키한 부피감을 강조된 푸퍼 형태의 중기장 ‘스투키 플렉스 다운’, 최고급 사양으로 극강의 추위에도 끄떡없는 ‘스투키 프리미엄 인피니움 다운’ 등 5가지의 다운 재킷과 고어 인피니움 소재를 적용한 ‘스투키 고어 인피니움 재킷’까지 총 6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인피니움 재킷을 제외한 5가지의 다운 재킷 시리즈 모두 윤리적 가치를 담은 ‘책임 다운 기준(RDS)’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구스 다운만의 따뜻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캐주얼룩부터 멋스러운 스트리트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오른쪽 소매 상단 부분에 아이더의 헤리티지를 담은 국기 자수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더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