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센셜 2주년 로디올라 프로모션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
    21.10.06조회수 3849
    Copy Link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 '레센셜'이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와 콜라보로 진행된 '로디올라' 라인 2주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1년 상반기 신제품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끈 후 꾸준히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제품이다. '레센셜 로디올라' 라인의 경우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으로 진행되는 넘버링 케어 솔루션으로서, 필요한 영양만을 단계별로 공급해 민감성 피부도 여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레센셜 라인의 경우 제품마다 숫자로 표기가 되어 있어, 기초 케어에 관심이 없던 이들 또한 단계별로 편안히 사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숫자 표기의 장점은 손쉽게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스킨의 경우 과한 영양이 적용되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오히려 번들거림이 심해질 수 있다. 이와 같은 문제를 잡아주는 것이 레센셜의 특징으로 과잉 영양은 물론, 복잡한 스킨케어에서 벗어나 깔끔하고 편안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담아내었다.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기초화장품의 사용 방법은 물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스킨케어의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 씨는 로디올라 라인을 상시 소개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상반기에 진행된 신제품의 출시 과정의 초기 단계에서부터 함께 제작에 참여하여 많은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레센셜 관계자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김기수 씨가 직접 참여를 하며 적극적으로 조력을 준 모델이다.","신제품 출시 이후 김기수 화장품으로 알려지며 제품력 또한 인정을 받아 레센셜의 대표 기초 상품으로도 자리매김을 하였다.", "이에 따라 레센셜 2주년을 기념으로 하여 로디올라 제품의 2주년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레센셜의 라인은 코로나 사태로 마스크 장기전에 따라 발생되는 트러블이나 환절기 건조함, 기타 개인 보습 케어와 피부 장벽의 관리가 필요한 때에 적용하기 좋다. 토너와 크림의 구성 하나만으로도 피부 면역 케어에 기여하여 매끄럽고 부드러운 결을 만들 수 있다.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스킨이 가지는 고유의 힘을 길러줄 수 있도록 항염, 항균, 항산화 작용을 제공하기로도 유명한 내용으로 알려져 있다.

    레센셜 브랜드를 운영하는 '맥브레인즈'는 헬스케어와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브랜드를 론칭한 뉴 미디어 기반의 마케팅 에이전시로 다양한 가치를 추구하고 있어 앞으로가 기대되는 기업이다.

    현재 진행되는 레센셜 로디올라 2주년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은 구성으로 진행되고 있다. 레센셜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로디올라 2종 세트를 기획하였고, 프로모션 진행 일정은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레센셜 무료배송 게릴라 이벤트는 10월 5일부터 금일인 10월 6일까지 진행된다. 레센셜 2주년 로디올라 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악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