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크띵, 21 F/W시즌 신제품 출시
    배우 이동휘와 컬래버 컬렉션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
    21.10.05조회수 3691
    Copy Link




    젠더리스 패션 브랜드 아베크띵이 21F/W 신제품 출시와 함께 배우 이동휘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였다.

    21 F/W 신제품은 블랙과 골드, 화이트를 키컬러(Key Color)로 채택해 모던함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젠더리스 주얼리로 구성했다. 단순하면서도 강렬하고, 화려하면서도 미니멀한 디자인적 요소를 더해 완벽한 ‘밸런스’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지난 컬렉션에 이어 친환경 비건 가죽을 사용해 친환경의 가치를 담아낸 것은 물론, 고급스러운 퀄리티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목 아래로 길게 늘어지는 롱 네크리스, 볼드함을 강조한 브레이슬릿 등 아베크띵만의 감성으로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배우 이동휘와 협업한 주얼리 컬렉션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커플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동휘가 직접 컬렉션 디자인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형형색색의 화려한 컬러와 키치한 디자인을 포인트로 아크릴 소재에 컬러플한 색감을 조합해 반려동물의 밝고 순수함을 표현했으며, 플라워와 강아지 고양이 허그 팬던트를 조합해 희망과 행복이라는 긍정적인 의미를 담았다.

    한편, 이동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 제품의 수익금 일부는 동물 권리 단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될 예정이다.

    이동휘는 "작년에 구조한 유기묘 갈로를 키우면서 갈로에게 더 예쁜 것을 만들어주고 싶었고, 유기동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다”며, “좋은 기회를 통해 아베크띵과 의미있는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좋은 경험도 하고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베크띵 브랜드 관계자는 “아베크띵 21F/W 컬렉션은 아베크띵만의 자유로우면서도 절제된 디자인과 아이덴티티를 담아 남녀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젠더리스 제품으로 어디든 착용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됐다”며 “특히, 배우 이동휘와 협업한 컬렉션은 반려동물과 반려인을 위한 커플 아이템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외출할 때 은은하게 멋을 낼 수 있는 추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베크띵 21F/W 신제품과 이동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매거진 데이즈드 10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