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NEW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1.09.30조회수 2975
    Copy Link
    - 맥 베스트 쿠션 ‘스튜디오 픽스 쿠션’의 한정판 골드 에디션, 총 6가지 다양한 쉐이드로 선봬
    - 시크한 블랙과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래머러스한 골드 조합의 패셔너블 패키지로 소장 욕구 자극!
    - 신제품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 오는 10월 1일부터 맥 전국 매장에서 공식 출시 예정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에서 맥 베스트 쿠션인 ‘스튜디오 픽스 쿠션’의 새로운 한정 에디션인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NEW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은 기존 스튜디오 픽스 쿠션의 세련되고 시크한 패키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한정판 골드 에디션으로, 시크한 블랙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래머러스한 골드 포인트가 더해져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쿠션을 꺼내는 순간 나를 돋보이게 해주는, 파우치 속 눈길을 끄는 패셔너블한 패키지의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은 총 6가지 다양한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스튜디오 픽스 쿠션은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결점 없이 자신 있는 24시간 롱웨어링 커버를 연출해 준다. 마치 전문 아티스트에게 터치 업 받은 듯 뭉침 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하루 종일 밀착된다. 비타민 C 유도체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윤기를 강화해주고, 스튜디오 조명을 받은 듯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 또한 스킨 리벨런싱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채워주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맥의 베스트 쿠션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신제품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