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더캐시미어, 뉴욕 배경 F/W 화보 공개

    강지수 기자
    |
    21.09.30조회수 4439
    Copy Link



    한섬(대표 김민덕)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캐시미어(the CASHMERE)'가 2021 F/W 시즌 캠페인 ’원데이저니(ONE DAY JOURNEY)'를 공개했다.

    더캐시미어는 이번 캠페인에서 젊고 동적인 실루엣을 강조하며, 내추럴한 소재와 클래식한 디자인,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 시즌 자연을 배경으로 한 캠페인을 공개했던 더캐시미어는 이번 시즌에는 복잡한 도심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여유를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로 표현했다.

    세계적인 모델 줄리아 버그슈에프(Julia Bergshoeff)가 참여했으며, 뉴욕의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진 배경에서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여성의 아름다움과 웰니스, 표현의 자유를 표현했다. 줄리아 버그슈에프는 요가와 명상을 즐기고 자연과 환경,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의 필요성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인물인 만큼, 더캐시미어가 지향하는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의 방향성과 결을 같이하는 부분이 많다.

    더캐시미어의 F/W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최상의 소재를 더해 부드러운 촉감과 절제된 실루엣, 자연스러운 컬러를 강조했다. 데일리하면서도 유니크한 더캐시미어 특유의 감성으로 스타일 연출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아우터는 모던하면서도 내추럴한 무드에 활동성을 강화해 제안했다. 이 밖에도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시크한 분위기가 도드라지는 아이템들을 함께 구성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