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페리어 야심작 마틴골프, 베일 벗었다

Today's News

< 브랜드 >

슈페리어 야심작 마틴골프, 베일 벗었다

Tuesday, Sept. 28,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6356


패션전문기업 슈페리어(대표 김대환)가 골프웨어 야심작 ‘마틴골프’를 공개했다. 국내 골프웨어 1세대 브랜드 ‘SGF67(구 슈페리어)’를 오랜 기간 마켓의 리딩 브랜드로 확장해 온 슈페리어의 역량을 바탕으로, 신규 골프웨어 브랜드를 론칭한 것. 브랜드 모델로는 가상 인플루언서이자 화제의 인물인 ‘로지’를 파격 발탁해 이목을 끌었다.

마틴골프는 ’프렌치 프레피 룩’을 고급스럽고 영하게 풀어낸 브랜드로, 스타일은 이지하지만 소재는 프리미엄급만을 사용한다. 아가일, 스트라이프, 체크와 같은 브랜드만의 패턴과 컬러를 보여줘 차별화 할 계획이다. 처음 공개한 화보에서는 언밸런스한 스커트, 포인트 컬러 그리고 아가일 패턴이 특히 눈에 들어온다.

브랜드 디렉팅을 맡은 배소현 슈페리어 상무는 “많은 골프웨어 브랜드가 새롭게 나오고 있고, 그중 이미지상으로 봤을 때 매우 예쁜 브랜드가 많다. 그런데 막상 실제로 보면 이미지보다 많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다. 마틴골프 또한 온라인으로 처음 시작하는 영타깃 브랜드이지만, 그동안 회사에서 쌓아 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는 만큼 본질적인 상품 퀄리티에서 확실하게 우위를 갖고 있다”라고 말했다.

첫 시즌에는 여성 상품만 이후에는 남성까지 확장하며, 유통 또한 온라인으로 시작해 오프라인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브랜드 모델 로지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