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64만명 관심 보인 큐텐 라이브 쇼핑 성료

    이광주 객원기자
    |
    21.09.13조회수 3839
    Copy Link
    큐텐 라이브 사상 최대 누적 시청자 수 기록과 동시에 최단 시간 품절까지




    [사진 제공 = 티르티르]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8일 큐텐 재팬(Qoo10 Japan)을 통해 진행한 라이브 쇼핑에서 누적 관심 수 64만 명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8일 1시간 동안 진행된 큐텐 라이브 쇼핑은 동시 접속자 수는 3만 3천명를 돌파, 총 시청자 수와 하트 수는 64만에 달하는 등 역대급 수치를 기록했다.

    티르티르는 큐텐 재팬에 입점 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혜택을 선보이며 일본 시장 내에서 큰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는 일본 인기 개그맨 이그짓또가 응원 메세지 영상을 보내 티르티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으며, 인기 그룹 AKB48 미야자키 미호가 출연해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스킨케어, 색조뿐만 아니라 이너뷰티까지 우수한 티르티르의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실제로 미야자키 미호가 극찬한 ‘퍼펙트 타트체리 효소’가 방송 20분 만에 조기 품절되며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해당 제품은 특허받은 프리미엄 곡물 발효 효소에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가득 함유한 이너뷰티 제품으로 국내에서도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5만 개를 돌파한 바 있다. 이 밖에도 티르티르 베스트셀러인 ‘마스크 핏 쿠션 및 마스크 핏 올커버 쿠션’이 1,900개 이상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티르티르는 일본 내 유명 인플루언서 제이와의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일본 단독 제품을 개발, 출시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진행한 콜라보레이션에서는 ‘3분 완판’ 기염을 토해내며 역대급 성과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티르티르는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