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엔블랙야크 힐크릭, `스타일이 스윙을 만든다`

Today's News

< 브랜드 >

비와이엔블랙야크 힐크릭, '스타일이 스윙을 만든다'

Monday, Aug. 30,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2700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2021 F/W 시즌 메인 슬로건 ‘STYLE MAKES SWING’(스타일이 스윙을 만든다)에 맞춰 퍼포먼스와 라이프 모두를 만족시킬 신상품 라인을 공개했다. 올 가을 필드 안팎에서 활용하기 좋은 차별화된 편안함과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화보로 선보인다.

힐크릭은 다양해진 소비층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성을 강조한다. 스윙의 안정감과 라운딩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는 두잉 전용 라인 ‘리노브’와 다양한 핏과 스타일리시함을 보여주는 ‘리버스’ 2가지 라인으로 컬렉션을 전개한다.

리노브 라인은 퍼포먼스에 특화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이는데 주력했으며 힐크릭의 HCR 로고 패턴 포인트까지 놓치지 않아 필드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라운딩 룩을 완성했다. 리버스 라인은 스포티한 디자인과 라이프 스타일을 결합해 일상에서도 착용 가능하며 영한 감성이 돋보인다. 다양한 컬러가 돋보이며 경쾌한 페이즐리 패턴과 로고, 레터링이 포인트다.

힐크릭 관계자는 “이번 시즌 상품은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필드 안팎에서 다양한 스타일로 매치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힐크릭만의 젊고 세련된 모던 브리티시 무드에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해 올 가을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