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맨,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홀맨,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Monday, Aug. 30,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1393


2000년대 초 LG텔레콤의 마스코트로 활동했던 홀맨은 지난해 여름 인스타그램을 통해 18년 만에 돌아왔다.

홀맨 크루(Holeman Crew)의 대표 캐릭터 ‘홀맨’이 27일부터 2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유플렉스 4층에서 ‘홀맨80바이트(80byte)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홀맨의 조력자 ‘충journey’, 동묘의 슈퍼모델견 ‘아지(강아지)’, 톡톡 쏘는 성격을 지닌 ‘무너(문어)’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홀맨 크루’에 합류하며 홀맨 세계관은 더욱 확대됐다. 홀맨은 현재 약 9만 명의 팬들과 소통하며 음원 발표, 광고 모델, 수익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국내 최초 ‘생계유지형 연예인’ 캐릭터로 MZ세대 사이에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홀맨80바이트팝업스토어는 홀맨의 세계관과 오리지널 콘텐츠를 바탕으로 가상 세계관을 현실에 구현하는 ‘믹스버스(Mixverse)’ 경험을 선사한다. 80바이트 문자메시지 시절부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사랑받는 홀맨의 스토리와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캐릭터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꾸며졌다.

오리지널 굿즈 상품은 물론 홀맨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상품과 개인 맞춤형 굿즈도 구입할 수 있다. 성격 카테고리에 따른 홀맨MBTI 펜슬, 취향에 맞게 티셔츠와 에코백을 현장에서 직접 제작하는 와펜 컬렉션 등홀맨의 ‘찐팬’들을 공략하는 다양한 상품이 공개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