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 리치 겨냥 혼가먼트, 신세계 본점 입점

Today's News

< 브랜드 >

영 & 리치 겨냥 혼가먼트, 신세계 본점 입점

Tuesday, Aug. 24,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4524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의 캘리포니아 감성 럭셔리 골프웨어 ‘혼가먼트(HORN GARMENT)’가 8월 19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입점했다.

혼가먼트는 올해 2월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했으며 연이어 3월에도 센텀점, 대구점에 동시 입점했다. 이번 본점에 이어 오는 8월 27일에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혼가먼트는 파도, 태양 그리고 해피니스(HAPPINESS)의 H를 조합한 심벌을 사용해 따듯하고 밝은 분위기를 표현한다. 영앤리치 고객을 타깃으로 자유로운 골프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2021 F/W 컬렉션은 캐내디언 메이플(CANADIAN MAPLE) 국기에 해피(HAPPY) 와펜의 결합, 메이플 모양으로 디자인 된 크레이지 보더나, 카모플라주 패턴 등 유니크한 아이템을 폭 넓게 전개한다.

한편 혼가먼트는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골프 양말을 증정하고, 백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볼마커를, 이백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골프우산을 증정하는(사은품 소진 시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