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강화하는 무신사, 스트리트 협업 골프공 출시

    hyohyo
    |
    21.08.19조회수 5023
    Copy Link



    지난해 골프웨어 카테고리를 신설한 이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는 무신사(대표 강정구, 한문일)가 MZ세대에게 인기있는 입점 브랜드 9곳과 함께 골프공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무신사 골프×9 브랜드 골프공 컬렉션’(MUSINSA GOLF×9 BRAND GOLF BALL COLLECTION)은 '골스튜디오' '마우이앤선즈' '마크 곤잘레스' '슬로코스터' '5252 바이 오아이오아이' '이벳필드' '캐피탈 라디오 튠즈' '커버낫' '키르시' 등 총 9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골프웨어는 물론 골프용품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는 20~30대 골퍼들이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색적인 컬렉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트리트, 캐주얼, 글로벌 패션 브랜드 등 이종 산업과 골프 아이템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등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골프공에는 마우이앤선즈의 쿠키, 마크곤잘레스의 엔젤, 슬로코스터의 고양이, 커버낫의 C로고, 키르시의 체리 등 각 브랜드의 대표 시그니처 이미지와 로고를 새겼다. 패키지는 화이트, 옐로, 레드, 블루, 블랙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깔끔하고 심플한 타이포그래피가 눈에 띈다. 1더즌(12개)을 한 브랜드당 100세트씩 구성해 총 900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특히 골프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품질을 높였다. 뛰어난 기술과 우수한 생산 품질을 보유한 국내 대표 업체인 낫소 골프가 제작했다. 커버, 맨틀, 코어로 이루어진 3피스 구조의 골프공으로 커버는 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반발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반발 탄성이 높은 아이오노머 레진(Ionomer Resin)을 맨틀에 적용해 비거리도 향상시켰다. 표면은 360 딤플(Dimple) 패턴이 적용돼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고 양력을 극대화한다. 또 양방향 화살표가 그려져 있어 타깃을 섬세하게 조준할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