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편안한 루즈핏 '홈캉스룩' 제안

    안성희 기자
    |
    21.07.15조회수 4262
    Copy Link
    세정(대표 박순호)의 여성복 ‘올리비아로렌’이 바캉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다양한 '홈캉스 룩'을 제안한다. 홈캉스를 즐기기 위해 집 안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은 단연 원피스다. 특히 루즈핏의 긴 기장 원피스는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홈웨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부드러운 촉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 중심으로 선택하면 오랜 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민소매 롱 원피스는 밑단이 세미 A라인으로 퍼져 몸에 달라붙지 않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신의 안정을 주는 그린 색상이 싱그러운 분위기까지 연출해 집안에서도 바캉스 느낌을 낼 수 있다.

    몸을 타고 흐르는 소재를 사용한 블랙 원피스는 몸에 닿는 소재의 촉감이 부드러워 집에서 편안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아무리 집에서 즐기는 휴가지만 바캉스 시즌에 맞춰 패턴 아이템을 선택하면 홈캉스 분위기를 한결 더 살릴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의 옐로 패턴과 야자수 그래픽이 포인트인 민소매 롱 원피스는 집에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하면서 멋스럽게 연출 가능하다. 부드러운 곡선의 내추럴 프린트가 촘촘하게 새겨져 있어 여성스럽다. 이외에도 다양한 컬러의 그래픽이 혼합된 블라우스는 로브 카디건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시원해 보이는 시폰 소재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